사진 = 이비가푸드 후원금 지급(대전광역시 자원봉사연합회 제공)
사진 = 이비가푸드 후원금 지급(대전광역시 자원봉사연합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이비가짬뽕 본사 ㈜이비가푸드는 추석명절을 맞아 대전자원봉사연합회 및 정부기관, 노블레스오블리주 협약기업들과 함께 ‘추석명절 맞이 온정[溫情]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비가푸드는 이번 나눔 행사를 위해 보훈유공자(재가복지대상) 100세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200세대에게 후원금 전달과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송편, 전, 햇반, 과일, 김, 제수용품, 즉석식품 등의 키트 세트 제작에 참여했다.

본 행사는 지난 6일 대전시청에서 대전 자원봉사 연합회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이비가푸드 외 대전도시공사, 코레일유통, 신한은행, 한국자산관리공사, 동행봉사단 등 기업관계자 및 대전시청 관계자들 모두가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해 동참했다.

이비가푸드 관계자는 “이비가짬뽕은 ‘맛으로 삶을 즐겁게 하고 세상을 이롭게 하겠다’는 비전과 같이 가맹점대표님들과 함께 대한민국이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일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비가푸드는 노블레스오블리주 협약을 통해 지난 10여년 간 많은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 사회 및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해 대전시로부터 자원봉사 우수기업으로 선정된바 있으며, 상생 및 혁신활동들로 지난 1월 존경받는 기업인에 김영철 대표이사가 선정 되어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