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카앤피플 제공
사진 - 카앤피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자동차와사람이 운영하는 ‘카앤피플’이 25만 회원 돌파 기념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7일부터 10월 31일까지 25일 간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을 2,500명에게 증정한다. ‘카앤피플’ 앱에서 서비스를 이용 후 친구초대 하면 자동응모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지마안마의자 마스터(CMC-A100)를 비롯해 GS 주유권, 스타벅스, BHC 치킨 교환권등이 푸짐한 경품들이 증정된다. 투명한 당첨자 발표를 위해 11월 7일 카앤피플 공식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카앤피플 관계자는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대한민국소비자대상 7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5년 연속수상 등 그동안 카앤피플의 서비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 생각하며 그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모빌리티 케어 브랜드 ‘카앤피플’의 주요 서비스는 스팀세차, 바이러스케어, 실내크리닝, 에바크리닝, 광택코팅 등 '카케어'를 비롯 '바이크케어' 등이 있으며, 10월 말 '캠핑카케어' 서비스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이외에도 국내 주요행사(한.아세안 정상회담, 평창동계올림픽)의 차량관리 공식업체로 선정 및 삼성전자(수원사업장, 광주사업장), 용인 삼성전자(DS부문), 현대 EV스테이션 등 많은 기업들의 법인차량 케어를 담당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