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마르헨제이 제공
사진 - 마르헨제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알비이엔씨(대표 조대영)가 전개하는 글로벌 컨셔스 비건 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MARHEN.J)가 최근 인도네시아 PIK By the sea 매장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인도네시아에서 4번째 매장을 오픈하면서 해외 시장 확대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특히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국민 캔버스백’으로 불리는 마르헨제이 스테디셀러 리코백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용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올해 브랜드 뮤즈로 선정된 배우 설인아와 함께 진행한 자카르타 행사도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월에는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최고의 한국 브랜드를 선정하는 2022 JMW(Jakarta Marketing Week)에서 K-BRAND 어워즈 인도네시아 진출 기업상(Best Korean Brand in Indonesia) 부분 은상을 수상하는 등 한국 토종 핸드백 브랜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사진 - 마르헨제이 제공
사진 - 마르헨제이 제공

관계자는 “현재 인도네시아, 일본 등 아시아 6개국 진출은 물론, 미주, 호주까지도 판매가 이루어지는 중이며, 앞으로도 탁월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럽까지 글로벌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이어 “마르헨제이는 내년 2023년 중, 인도네시아 전역에 총 10개의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