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탱글엔젤 제공
사진=탱글엔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천사빗으로 잘 알려진 영국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탱글엔젤이 연말 맞이 ‘Twinkle Edition(트윙클 에디션)’ 한정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탱글엔젤과 무직타이거의 콜라보로 탄생한 ‘트윙클 에디션’은 지난 3월 ‘하트유 컬렉션’ 한정 세트를 출시하여 완판한 이후 두번째 선물 세트이다. 

이번 ‘트윙클 에디션’은 ‘오늘도 반짝반짝 빛나는 당신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모든 MZ세대와 직장인들에게 전하는 탱글엔젤의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한정 기획세트는 탱글엔젤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프로 헤어브러쉬와 함께 귀여운 뚱랑이를 담아 러블리하면서도 ‘트윙클 에디션’이라는 상품명에 맞춰 반짝이는 패키지 디자인을 담아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탱글엔젤의 대표 상품인 프로 헤어브러쉬는 영롱하게 빛나는 크롬 재질과 여신의 뒷태를 가진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프로 헤어브러쉬는 독자적인 프로 컷팅 빗살로 최적의 각도와 탄성을 가지고 있어, 손상모된 모발의 큐티클을 닫아 엉킴없이 부드럽게 빗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국내에서 누적 판매 50만개 이상을 돌파하며,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받는 탱글엔젤의 베스트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이번 세트에서만 볼 수 있는 뚱랑이 피규어 키링과 노트북, 데스크 등에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대형 리무버블 스티커 4종까지 구성하고 있어 더욱 돋보인다.

특별한 구성을 담은 이번 탱글엔젤 ‘트윙클 에디션’은 귀여운 뚱랑이를 담은 구성과머릿결 관리를 위한 특별 한정 세트로 연말 선물로도 제안한다는 설명이다.

연말 한정 선물 세트로 출시된 탱글엔젤 Twinkle Edition(트윙클 에디션)은 탱글엔젤 공식몰,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