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순살만공격 제공
사진 - 순살만공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순살치킨 전문 브랜드 ‘순살만공격’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프랜차이즈(치킨)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차지한 순살만공격은 ‘순살만 공을 들여 격식있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전 메뉴가 100% 닭다리살 순살만 사용한 프리미엄 순살치킨으로 구성돼 있다. 20여 가지 천연재료로 염지해 맛과 가성비가 훌륭한 메뉴를 론칭, 최근에는 10가지 맛 치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치파포 얼티밋 에디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지난 11월 대한민국 대표 여성 래퍼로 ‘걸크러쉬의 아이콘’으로 군림하고 있는 가수 제시를 브랜드 첫 전속모델로 선정, 키(Key) 메시지 ‘순살로 대세교체’ 및 ‘순살로 치향저격’ 등을 콘셉트로 4편의 멀티 소재와 종합 편, 메이킹 영상 제작 등 첫 브랜드 TVCF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에 있다.

아울러 안정적인 본사의 물류공급, 간편 원팩시스템 조리과정, 배달권역 보호 등 가맹점주를 위한 지원책을 운영하고 있으며, 식품안전체계 구축을 위한 상생협력 프로젝트로써 전 가맹음식점 위생등급제 인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순살만공격은 고객 마케팅 강화 및 배달비 부담을 줄여주고자 자사앱을 론칭했다. 이에 자사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할 시 배달비 무료라는 특별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뿐만 아니라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본사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