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휴먼리소스코리아 제공
사진 - 휴먼리소스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원격평생교육원 ‘휴먼리소스코리아(HRK)’가 새로운 LMS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휴먼리소스코리아는 이번 시스템 도입을 통해 시스템 속도 및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홈페이지 개선으로 수강생의 만족도를 향상시킴과 동시에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아울러, 내부 인력의 업무 만족도와 생산성 향상과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시스템 도입을 진행하는 동안 휴먼리소스코리아는 시스템 설명회와 시스템 테스트 보완, 원격훈련기관의 과정 인정 심사 등을 진행하여 안정적으로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만전을 기했다.

휴먼리소스코리아 구재선 대표는 “시스템 도입을 위해 사전 회의를 거쳤고 기존 시스템의 문제점을 파악해 시스템 노후화에 대한 문제를 인지했다”며 “노후화로 인해 동시 접속자 수가 많은 경우 속도가 느려져 사용자의 만족도가 낮아지는 결과를 이로 인한 경쟁력과 효율성이 떨어진다는 판단 하에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고용노동부로부터 원격교육기관 인증을 받은 ‘휴먼리소스코리아’는 기업의 핵심 인재 개발 요구와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대한 기업의 요구를 만족시키고자 수준 높은 콘텐츠를 개발하여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