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나잇:어클락 제공
사진 - 나잇:어클락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수면 큐레이션 전문몰 ‘나잇어클락’이 독자 개발한 PB상품 신제품 ‘멜라토닌 바디로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멜라토닌 바디로션’은 천연 수면제로 불리는 ‘멜라토닌(Melatonin)’과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총 용량 300ml의 용량 중 180mg 멜라토닌이 포함돼 있다.

추가 성분으로 들어간 아로마 에센셜 오일 성분은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lavender)’와 ‘버가못(Bergamot)’ 오일을 기초로 한 나잇어클락만의 블렌딩 오일을 첨가된 것이 특징이다.

사진 - 나잇:어클락 제공
사진 - 나잇:어클락 제공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카운트쉽 박영덕 대표는 “나잇어클락 바디로션은 긴 하루 후에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만들어진 바디로션”이라며, “함유된 라벤더 오일과 버가못 오일은 진정되고 진정된 향을 제공하여 휴식을 촉진하고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시어버터와 판테놀 성분 함유로 바디로션 본연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촉촉함도 챙겼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잇어클락 멜라토닌 바디로션은 현재 신제품 론칭 이벤트로, 5월 한 달 동안 ‘나잇어클락’ 플랫폼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확정 후 바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10,000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