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결혼정보회사 듀오 제공
사진 - 결혼정보회사 듀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5월 급증하는 회원들을 관리하기 위해 커플매니저 채용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채용은 서울 본사를 포함하여 수원, 인천, 천안, 청주, 대전 등 총 12개의 전국 지사에서 대규모로 진행된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커플매니저 채용은 1차 서류전형, 2차 임원면접을 거쳐 기본 오리엔테이션 교육을 모두 이수한 후, 최종합격이 결정되는 방식이다. 입사 후에는 1995년부터 28년 동안 구축된 듀오만의 체계적인 직무 교육을 통해 전문성과 노하우를 모두 갖춘 여성 인재로 성장하게 된다.

듀오 커플매니저 직무는 회원과의 심층적인 대화를 통해 회원의 니즈와 심리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하기 때문에 뛰어난 통찰력과 결혼에 대한 높은 이해도가 요구된다. 이에 듀오 커플매니저는 기혼 여성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맞춤 직업이자 결혼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회원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주며 회원들로부터 인정과 신뢰를 받으며 일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커플매니저가 기혼 여성 맞춤 직무인 만큼 듀오는 경력단절여성을 비롯한 주부, 중년 여성 등 경제 활동에 다시 도전하거나 새롭게 시작하는 기혼 여성을 대상으로 커플매니저 채용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이들이 고액의 연봉은 물론 전문 직장 여성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돕고 있다.

현직 듀오 커플매니저는 “경력단절여성이나 주부, 중년 여성 등 많은 기혼 여성들이 커다란 보람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듀오 커플매니저에 용기 있게 도전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듀오 커플매니저 입사지원은 듀오 채용 홈페이지, 또는 구인구직 사이트 잡코리아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