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가 국내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전했다.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 시몬스 침대와 국내 최대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의 만남으로 소비자 편의성이 대폭 확대됐다.

소비자는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네이버페이로 500만 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 적립 혜택을 얻는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금은 결제일 기준으로 익월 말 자동 지급된다. 또한 신한카드를 등록해 네이버페이로 50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추가로 2만 5,000 포인트가 적립돼 총 7만 5,000포인트가 쌓인다.

현재 진행 중인 항공사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통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도 있다. 네이버페이 22포인트당 스카이패스 1마일리지로 환산되는데, 네이버페이 신한카드를 활용해 뷰티레스트 윌리엄(LK사이즈 기준)을 구매할 경우 최대 5,700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한 셈이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페이 간편 현장 결제 혜택은 가정의 달을 맞아 전개 중인 시몬스의 ‘패밀리 프로모션’과도 중복 적용할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특별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특히 전국에 있는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는 시몬스가 선보이는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통해 이자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