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피비에스코리아 제공
사진 - ㈜피비에스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이탈왁스(Italwax)’ 한국 수입업체 ㈜피비에스코리아가 한국네일협회 주최로 열리는 국내 네일산업 전문 박람회 ‘2023 대전네일엑스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탈왁스는 전시장 1홀 29번 구역에 부스를 운영하며, 브랜드 소개 및 베이직 과정인 마스터와 국내외 강사 과정인 슈퍼바이저 두 과정을 한 번에 마스터할 수 있는 본사 특별 정기교육상담을 진행했다. 그 뿐만 아니라 제품 시연 및 테스트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특별 할인행사도 진행하여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사진 - ㈜피비에스코리아 제공
사진 - ㈜피비에스코리아 제공

왁스의 본고장인 이태리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이탈왁스(Italwax)’는 ‘펠렛(Pellet)’이라고 불리는 작은 비즈 형태의 왁스를 생산하는 업체로 세계 48개국 나라에 수출하고 있다. ㈜피비에스코리아는 ‘이탈왁스(Italwax)’의 기초 과정인 원데이 클래스 과정부터 베이직 과정인 마스터, 국내외 강사 과정인 슈퍼바이저 과정, 최고위 강사 과정인 유니버스 슈퍼바이저 과정을 개설해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2023년에는 1년에 한 번 본사에서만 진행하는 공식적인 교육을 통해 이탈왁스 유니버스 슈퍼바이저 2기 수료자들을 배출할 예정이며, 자세한 교육 사항은 ㈜피비에스코리아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