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베리클로젯 제공
사진 - 베리클로젯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제이드스튜디오스가 운영하는 남아옷 전문 키즈쇼핑몰 ‘베리클로젯’이 ‘배보다 백곱’ 100원딜 이벤트를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00원딜’ 이벤트 경품은 베리클로젯의 자체제작 시그니처 라인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리클로젯은 2020년부터 자체 제품 개발에 들어가면서 독자적인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재구매율이 높은 맨투맨, 티셔츠, 레깅스 등 캐주얼 데일리 아이템부터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이번 ‘배보다 백곱’ 이벤트는 자사몰에서 판매되는 100원 제품을 쇼핑 시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총 10명의 당첨된 고객에게 자체제작 브랜드인 땡큐베리팬츠의 판매 제품 5종 중 1가지를 증정한다. 해당 딜은 구매 후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적립금이 100원씩 무조건 지급된다. 지급된 적립금은 자사몰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현재 자사몰에서 판매 중인 △키치 냉장고 팬츠 △진또 배기 팬츠 △여름엔 린넨이지 팬츠 △조이 버뮤다 데님 팬츠 등으로 여름에 입기 좋은 하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첨자는 5월 22일 월요일 발표된다.

관계자는 “이번 ‘배보다 백곱’ 이벤트 경품은 베리클로젯의 자체제작 상품으로 준비하게 되었다.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가격 대비 높은 퀄리티의 자사 제품을 경험해보길 바라며 더운 여름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이벤트를 통해 여름 시즌을 즐겁게 준비했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남아쇼핑몰 베리클로젯은 의정부점, 시화점, 인천연수점, 방학점 등 매장을 잇따라 오픈하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