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주식회사 프롬더레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랫폼 젬파이에서 게임개발자를 위한 네트워킹 파티 젬파이 밋업 (ZEMPIE MEETUP) 2023 MAY가 오는 23일 화요일에 강남 나즈드라비에서 개최된다.       

2023년 2월 부터 매월 진행되는 본 행사는 이번 5월 4회차를 맞이하게 되었으며, 국내 클라우드 선도기업 ‘메가존클라우드’의 후원과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스튜디오 라픽’(Studio Rafiq)의 운영지원을 통해 개최된다.     

젬파이 밋업은 젬파이 서비스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개발자들의 교류와 게임으로 소통하는 즐거움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서 네트워킹 뿐 아니라 직접 만든 게임을 시연하고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개발자 중심의 월간 이벤트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게임 시연 뿐 아니라, 새롭게 편성된 ‘200초 프리세션’ 타임을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본인과 본인이 제작한 게임, 컨텐츠 또는 리소스 등 다양한 작품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아울러 젬파이는 이번 밋업을 통해 6월 초 필리핀에서 개최 되는 ‘컨퀘스트 2023 박람회’ (CONQuest 2023) 참가와 6월 중순 두바이 DMCC 게이밍센터에서 개최되는 게임잼 이벤트의 개최를 홍보하고 지속적으로 국내 인디게임의 글로벌 홍보 지원에 노력하고 있는 부분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본 행사는 5월 23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지난 행사와 마찬가지로 네트워킹에 적합한 스탠딩파티 컨셉을 기반으로 프리드링크 쿠폰과 간단한 안주가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온오프믹스와 이벤트브라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미디엄 블로그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