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슬로우글로우 제공
사진 = 슬로우글로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슬로우글로우가 2535 여성들을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로 새 단장하며 신제품 이너뷰티 구미 5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천천히 반드시 빛나다’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슬로우글로우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로의 변신을 선언했다. 톡톡 튀는 디자인과 감성의 ‘힙기식’은 물론 키링이나 파우치와 같은 굿즈를 출시하며 활동 영역을 더욱 확장해 갈 계획이다.

홈페이지 리뉴얼까지 단행하는 슬로우글로우는 오늘 19일 오후 5시, 한 층 새로워진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신제품 이너뷰티 구미 5종을 출시한다.

사진 = 슬로우글로우 제공
사진 = 슬로우글로우 제공

이너뷰티 구미 5종은 기존 인기 제품인 인탱글 글램 구미를 바탕으로 새로운 성분과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비오틴이 함유된 인탱글 글램 구미 외에도 콜라겐을 이용한 ‘피치핏 콜라겐 구미’,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씨트롱 구미’, 글루타치온 성분을 담은 ‘글로우 터치 온 구미’, 아르기닌이 함유된 ‘블루밍 아르기닌 구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명희 슬로우글로우 마케팅 총괄 매니저는 “누구나 간편하게 휴대,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타입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힙’하게 이너뷰티를 가꾸기 바라는 마음으로 개발했다. 리뉴얼 기념 최대 30% 할인 행사로 선보일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슬로우글로우는 오는 10월, 성수동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새로워진 슬로우글로우의 색채를 공간에 가득 녹여내고 흥미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