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주식회사 바이탐 제공
사진 = 주식회사 바이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주식회사 바이탐(VITAM)이 새로운 브랜드 핏카소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쏙핏을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바이탐은 마케팅 회사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CEO와 메디컬 센터를 운영하는 CEO의 전문성을 합쳐서 만든 기업으로 신인섭 CEO와 박찬엽 CEO 두 사람이 이끌고 있다.

실제로 바이탐에서 론칭한 브랜드 핏카소(FITCASSO)는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로 '예술적인 핏을 만드는 핏카소'라는 콘셉트 아래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바로 차전자피와 녹차추출물(카테킨)을 주원료로 하는 쏙핏이다.

쏙핏의 주원료인 차전자피는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등 2가지의 기능성을 가진 원료다. 

또한 녹차추출물(카테킨)을 주원료로 넣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등의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4중 복합 다이어트 기능성 제품이다.

찬물에 넣어도 잘 풀리는 분말 형태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고, 상큼한 레몬맛이 특징이다. 인도산 차전자피를 사용해 고순도를 자랑하는 데다, 차전자피 원료가 물에 닿았을 때 40배 팽창하는 성질 덕분에 제품 섭취 후 빠른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핏카소 관계자는 “쏙핏은 까다롭게 엄선한 원료와 바이탐의 연구개발 노하우를 모두 담아 탄생시킨 제품”이라면서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만을 추구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핏카소는 쏙핏 14만포 판매 기념 1+1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핏카소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