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베러데이 제공
사진 = 베러데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베러데이(대표 오경준)가 오는 10월 4일까지 자사몰에서 ‘2023 추석맞이 일석사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베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일석사조라는 기획전 명칭답게, 크게 4가지 혜택을 선보인다. ▲베러데이의 전제품 2+1 혜택(페미닌 티슈 및 구강 건강 라인 제외) ▲5,000원 할인 쿠폰 지급 ▲선착순 300명에게 추가할인을 적용하는 Happy Sunday 혜택 ▲이벤트 종료 후 일주일 내에 사용 가능한 50,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추석 특별 2+1 패키지 할인에서는 ▲베러데이 40% ▲뉴 베러데이 플러스 44% ▲베러다운핏 33% ▲페미닌워시 46% ▲페미닌워시 그란데 33% ▲이너퍼퓸 미스트 52% 할인이 제품별로 적용된다.

또한 베러데이의 어린이 건강 라인인 키즈데이 제품군도 추석맞이 일석사조 기획전 혜택이 적용된다. 추석 특별 2+1 패키지 할인에서는 번들로 구성된 키즈데이의 3가지 제품인 종합 비타민 사과맛과 포도맛, 그리고 칼마디 중에 2개 구매시, 이 중에서 원하는 제품 1개를 선택하여 무료 증정 받을 수 있다. 이 외의 제품군 2+1 번들은 ▲키즈데이 면역든든 젤리 50% ▲키즈데이 구티스 50% ▲키즈데이 코지나잇 밤 50% 할인이 적용된다.

베러데이 업체 관계자는 “이번 추석맞이 일석사조 기획전이 가족과 지인을 위해 부담 없는 선물을 준비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한 번에 챙기며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