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순성 제공 
사진 = 순성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국내 대표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안전 연구소 설립 및 운영 10주년을 기념해 10월 16일(월)부터 17일(화)까지 네이버에서 최대 47% 할인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행사 첫날인 16일 낮 12시에는 쇼핑 라이브를 통해 행사 제품과 라이브 전용 혜택 소개할 예정이다.

2013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 ‘순성 안전 연구소’는 ‘차량용 어린이 보호 장구’ 이하 카시트의 안전성 테스트 설비가 구축된 국내 유일 자체 연구소로, 순성의 모든 제품들이 해당 연구소에서 정기적인 테스트를 거친 뒤 소비자에게 전달된다.

연구소 운영 1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17만원의 할인 쿠폰은 물론, 휴대용 카시트 빌리 1+1딜과 라이브 한정 수량 타임딜, 카시트 보호매트 특가까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순성의 대표 i-Size 올인원 카시트로 자리매김한 우노는 42% 할인과 함께 전용 선쉐이드, 킥매트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다둥이 가정 필수템인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최대 47%의 할인 및 전용 보관백, 목베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높은 만족도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i-Size 주니어 카시트 노바는 40%의 할인과 함께 컵홀더, 킥매트 사은품을 증정하며, 긴 사용 기간으로 인기 있는 토들러 카시트 브릭은 18% 할인 및 2종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라이브 중에 진행되는 혜택도 풍성하다. 라이브 시작과 함께 오픈하는 한정 수량 타임딜에서는 빌리, 노바, 브릭의 클라우드 그레이 컬러 단독으로 더욱 큰 할인 혜택이 진행된다. 또한 방송 중 구매자의 경우 라이브 적립금 2%가 추가되어 최대 7%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구매자 대상 인증 이벤트 참여 시, 3명에게는 ‘바구니카시트 캐리’를 증정, 10명에게는 GS주유권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순성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안전 연구소 또한 10주년 동안 운영해 올 수 있었다.”고 전하며, “이를 기념하여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와 함께 앞으로도 지속될 순성의 안전에 대한 진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성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및 순성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