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퍼스트플러스에이드 제공
사진 = 퍼스트플러스에이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가을철 예민한 기관지와 V라인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퍼스트슬림티’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제품은 비건 인증과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되어 안전성을 높였으며, 전문 티 소믈리에의 참여로 블렌딩 공정을 거쳐 깊고 풍부한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100% 자연 유래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카페인과 화학물, 향료, 합성부형제, 보존료 등 불필요한 성분을 없앤 5無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 생분해되는 친환경 티백을 사용했다.

사진 = 퍼스트플러스에이드 제공
사진 = 퍼스트플러스에이드 제공

퍼스트슬림티는 대한민국 1등 식품 연구가로 손꼽히는 퍼스트플러스에이드 노희영 대표가 깐깐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검증된 국산 원물로만 만든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홍도라지는 홍삼을 만드는 방법과 동일하게 정성으로 아홉 번 찌고 말려 사포닌, 폴리페놀, 항산화 성분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원한 물과 따뜻한 물에 모두 잘 우러나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 충분히 우려 마시면 좋다.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아 2L 물통에 우려 물 대신 꾸준히 섭취해도 좋다.

퍼스트플러스에이드 관계자는 “평소 맵고 짠 음식이나 야식을 즐기는 분들, 잘 붓는 분들, 커피나 탄산음료를 줄이고 싶은 분들, 하루 물 2L를 맛있게 마시고 싶어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더 귀한 원료와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돌아온 퍼스트슬림티와 함께 건강을 마셔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