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강식품 제공 
사진 = 한강식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한강식품이 화성시 주최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및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공동 주관하는 ‘2023 화성시 여성 취업·창업박람회’에 참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한강식품과 함께 화성시 소재의 30여 개 기업이 참가했다. 현장에서 면접참여가 가능한 ▲채용관을 비롯하여 ▲취업컨설팅관(구직상담 및 이력서와 면접 컨설팅), ▲창업관(예비 창업자를 위한 마켓운영), ▲부대행사(AI면접체험, 취업&이미지메이킹 특강 등)와 ▲체험존으로 진행되었다.

한강식품은 이날 참석한 구직자들에게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 실시간 현장면접,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알찬 채용정보를 제공했다.

한강식품 채용은 이 날 현장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1차 면접 진행 후 서류를 제출 받았으며 화성시 안녕동 소재의 본사에서 2차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합격 대상자들에게는 개별 통보 후 건강검진을 진행한 다음 입사가 결정된다.

아울러 한강식품은 결혼 및 출산 축하금 지급 외에도 체력단련실 운영, 다양한 자기계발 프로그램 제공 등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복지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한강식품 인사담당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새 일(NEW JOB)을 꿈꾸는 여성들 에게 수도권 유일의 최첨단 동물복지 닭고기 전문 기업인 한강식품을 알리고 관련한 채용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행사 및 박람회에 많이 참가해 폭넓은 구직 기회를 제공하고 일자리 창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지난 17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병점역 근처 유앤아이센터에서 진행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