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프롬바이오 제공
사진 = 프롬바이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식품산업전시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2023 한국식품영양과학회 국제 심포지엄 기간에 맞춰 식품산업 관련 기업체, 연구센터, 연구사업단이 제품과 연구 성과 등을 전시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식품산업 업체 42개사가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롬바이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관절엔 크릴오일’, ‘디어퀸 콜라겐 스틱’을 전시의 주력 제품으로 선정했다. 이외에도 홍삼, 비타민, 유산균 등 20여가지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롬바이오는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시 사은품을 증정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벡스코 식품산업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식품산업 업체들과 함께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프롬바이오 제품과 신규 브랜드 디어퀸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 검, 아프리카망고 종자추출물, 크릴오일 등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화장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