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금양인터내셔날 제공
사진 = 금양인터내셔날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종합주류기업 금양인터내셔날에서 가을에 즐기기 좋은 이탈리아 와인 ‘미켈레 끼아를로’, ‘산 마르짜노’와 함께하는 페어링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탈리아 페어링 여행 프로모션은 보다 쉽게 와인을 경험하기 위해 각각의 와인과 잘 어울리는 음식 페어링을 컨셉으로 한 프로모션으로 미켈레 끼아를로, 산 마르짜노 와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카드는 현장에서 지급되어 1등은 5만원 상당 이탈리아 프리미엄 페어링 패키지, 2등에게는 3만원 상당 스페셜 페어링 패키지 등으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파스타 밀키트, 소스, 면, 치즈를 각 등수별로 키트를 구성하여 제공된다. 더불어 프로모션의 QR코드를 스캔 하면 와인과 음식의 특별한 페어링 조합을 알아볼 수 있다.

‘미켈레 끼아를로’와 ‘산 마르짜노’는 이탈리아 와인 및 음식 전문미디어인 감베로 로쏘(Gambero Rosso)에서 최고점(3글라스)을 평가받은 세계적인 와이너리이다. ‘미켈레 끼아를로’는 이태리 피에몬테의 손에 꼽는 생산자로서 현지 와이너리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을 만큼 와인 페어링에 대한 관심이 높으며 프로모션 품목 중 ‘치프레시 니짜’는 올해 감베로 로쏘 최고점을 받기도 하였다. 1962년 협동조합 형태로 설립된 뿔리아 대표 와이너리 ‘산 마르짜노’는 감베로 로쏘로부터 2022년 연간 가이드에서 올해의 와이너리로 선정되어 대상을 수상했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보통 와인이라 하면 산지나 양조법, 포도품종과 같은 지식이 필요로 하는 ‘어려운 술’이란 인식을 가지고 있다. 한국의 와인소비자들이 좀더 편하게 그리고 일상에서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한 프로모션으로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탈리안 음식 페어링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 이탈리아 음식과 와인은 최고의 페어링이 될 것”이라며 “이번 이탈리아 페어링 여행 프로모션을 통해 입안의 이탈리아를 느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탈리아 페어링 여행 프로모션은 전국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중 해당 와인이 입점된 점포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금양인터내셔날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