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어반드레스 제공
사진=어반드레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 스트리트 감성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어반드레스(AVANDRESS)가 다가오는 겨울을 위한 ‘시베리아 패딩’ 컬렉션을 출시했다. 

한파에도 끄떡없을 듯한 풍성한 볼륨감과 다채로운 컬러 웨이로 완성한 시베리아 패딩 컬렉션은 어반드레스만의 이지 스트리트 캐주얼을 기반으로 완성했으며 어떤 스타일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또한 덕의 솜털과 깃털을 8:2로 혼용해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크롭된 기장감으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글로시한 광택감과 핑크, 퍼플, 그린, 블루 등의 비비드한 컬러가 매력적인 ‘시베리아 덕 샤이니 크롭 패딩’은 유니크하면서도 힙한 무드로 겨울 스타일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주며 은은하게 빛나는 반광의 ‘시베리아 덕 스텔라 크롭 패딩’은 블랙과 그레이 등의 베이직한 컬러는 물론 소라와 민트, 라이트 핑크 등의 차분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로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사진=어반드레스 제공
사진=어반드레스 제공

또한 활동성을 강조한 ‘시베리아 덕 샤이니 크롭 베스트’는 두툼한 이너 웨어나 코트 등의 아우터 위에 매치해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여기에 패딩과 함께 매치하기 좋은 니트, 셔츠, 후드, 스커트와 팬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구성했다. 

추위는 물론 유니크하고 쿨한 겨울 스타일을 완성해 줄 어반드레스의 23 시베리아 패딩 컬렉션은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무신사에서는 10월 18일부터 10월 29일까지 패딩 컬렉션 발매를 기념한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