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틸시리즈 제공
사진 - 스틸시리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2023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 공식 참여한다.

스틸시리즈는 10월 21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단, 6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페스타를 통해 1년에 딱 한 번 있는 역대급 혜택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20023 네이버 쇼핑 페스타를 맞아 에이펙스 프로 TKL(2023)에 파격적인 혜택 ‘대단한 특가’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 페스타 혜택가는 행사 당일 공개해 소비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에이펙스 프로 TKL(2023)은 스틸시리즈의 플래그쉽 모델로 베스트 셀러 게이밍 키보드이다. 특히 지난 8월, 미세한 손가락의 움직임만으로 빠른 입력 및 입력해제를 돕는 래피드 트리거 기능을 업데이트해 발로란트 등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제품구매 시 키보드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전용 키보드 루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23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서는 누구나 하루 3번 00시, 오전 10시, 오후 6시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일반 회원 15%, 네이버 멤버십 회원 20% 할인 쿠폰 혜택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네이버 쇼핑 페스타를 즐길 수 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1년에 단 하루 진행되는 역대급 혜택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스틸시리즈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와 함께 승리의 영광을 가져가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