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키니랩 제공
사진 - 스키니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대표 조원희)의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이 NS홈쇼핑을 통해 오는 24일 오전 7시 25분부터 ‘이지슬리밍 잔티젠 다이어트’ 론칭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NS홈쇼핑을 통한 론칭 방송에서는 ‘이지슬리밍 잔티젠 다이어트’ 8주분/16주분 기획 구성을 오직 방송 중에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겐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제공된다.

미국 특허 다이어트 소재인 ‘잔티젠(Xanthigen)’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인 ‘이지슬리밍 잔티젠 다이어트’는 누적 판매 880만 포 돌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리뷰만 1만 6천 건 이상 등록된 스키니랩의 대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의 주원료인 잔티젠은 미역 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에서 체지방 감소 핵심성분을 추출·배합하여 만든 식물성 원료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하루 600mg 섭취 시 기초 대사량이 약 400kcal 증가하고, 체중·체지방량·허리둘레 등이 대조군 대비 유의미하게 감소하였다.

또한, 이지슬리밍 잔티젠 다이어트는 주원료인 잔티젠과 함께 콜라겐, 빌베리추출물, L-테아닌 등 스키니랩 연구소에서 엄선한 부원료까지 함께 담았으며, 취침 전 하루 1번 1캡슐만 섭취하면 된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스키니랩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이지슬리밍 잔티젠 다이어트’제품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홈쇼핑 방송을 통해 스키니랩을 접하는 이들에게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론칭 방송에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이 기회를 꼭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키니랩은 2015년 브랜드 론칭 이래 매년 혁신적인 다이어트 신소재를 발굴해 일상에서 간편하게 보디 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홈쇼핑, 온라인몰 외에 올리브영, 코스트코 등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