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프롬바이오 제공
사진 - 프롬바이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가 지난 4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임직원의 건강 증진을 위한 ‘건강 한 달’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건강 한 달’ 캠페인은 일상 속 건강 생활 실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건강한 사내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이사를 비롯해 100여 명의 임직원이 함께 동참하였다.

프롬바이오는 ▲건강한 변화 ▲건강한 걷기 ▲건강한 관계 등 세 가지 주제로 캠페인을 구성하고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임직원들은 한 달간 다이어트와 금연, 절주 등 건강한 습관을 만들기 위해 자발적으로 노력하였으며, 걷기 운동에 참여했다. 또한 뽑기로 선정된 동료와 함께 ‘칭찬하기’, ‘편지쓰기’ 등의 활동을 진행하면서 건강한 관계를 가지는 시간을 가졌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이사는 “일상 속 어렵지 않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 실천 활동에 임직원들과 함께 참여하게 되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건강한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ESG 경영을 강화하며 매년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 캠페인에 참여하여 안전과 건강을 추구하는 기업 이미지 인식 제고에 나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