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브이쿨 제공
사진 = 브이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브이쿨 코리아는 '2023 브이쿨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전면 VK 시리즈 시공 시 전면 시공금액 33% 할인 및 측/후면 M/MR 시리즈 무상 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측/후면 필름(시리즈) 업그레이드 시 경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측/후면 VK 시리즈로 업그레이드 시 전원에게 브이쿨 골프공, 브이쿨 우산, 외식 상품권(모바일)을 증정하며, 측/후면 X 또는 xEV 시리즈로 업그레이드 시 30명 추첨을 통해 브이쿨 골프공, 브이쿨 우산, 케익 상품권(모바일)을 증정한다. 측/후면 K 또는 kEV 시리즈로 업그레이드 시 50명 추첨을 통해 브이쿨 골프공, 스타벅스 상품권(모바일)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참여 대상은 온/오프라인 모두 가능하며, 경품 증정 대상은 12월 31일까지 시공 후 보증서 발행 완료된 고객이다.

브이쿨 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이쿨 열차단 필름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브이쿨은 글로벌 틴팅 필름 브랜드로, 세계적인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