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해커스공무원 제공
사진 = 해커스공무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공무원 교육 전문 브랜드 해커스공무원이 국가직 7급 면접 프로그램에 이어 ‘서울시, 지방직 7급 면접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해커스공무원 ‘서울시, 지방직 7급 면접 프로그램’은 무료 오픈 특강부터 현장 강의, 인터넷 강의, 면접 코칭, 스터디까지 한 번에 면접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피티윤 강사는 주요 5개 업체의 대표 면접 강사의 네이버 검색어 트렌드 검색량 비교 결과 공무원 면접 1위(2021.05.24.~2022.05.24)를 기록했다.

피티윤 강사는 먼저 공무원 면접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공무원 면접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무료 오픈 특강을 제공한다. 피티윤 강사는 서울시 7급, 지방직 7급 특성에 맞춰 오픈 특강을 진행하며, 이는 면접시험에 대한 가장 정확한 정보와 준비 방법론을 담은 입문용 필수 공개강좌로 실시간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서울시, 지방직 7급 면접 프로그램’은 수강생이 남긴 면접 후기 빅데이터 및 복원 기출문제를 기반으로 체계화된 공무원 면접 강의 및 실습을 진행해 안정적으로 면접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현장 강의 및 주요 실습은 해커스 온라인 라이브로 동시에 진행되어 전국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수강 및 피드백이 가능하다. 코칭 실습 및 모의 면접은 화상 프로그램(Zoom)을 이용해 진행되어 지방에 거주하는 수강생도 효과적으로 면접을 준비할 수 있다.

지역마다 면접 특색을 반영한 맞춤 교재로 강의를 진행해 철저하게 면접에 대비할 수 있으며, 필기 합격자 발표 전 구매자 중 필기 불합격자에게는 전액 환불도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피티윤 강사는 서울시, 지방직 7급 전용 단톡방을 운영하며, 상시로 ‘온/오프라인 면접 스터디’도 운영한다. 피티윤 강사의 다음 카페에서는 면접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질의 응답도 가능하다.

‘서울시, 지방직 7급 면접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9급 공무원, 공무원 시험일정, 국가직 공무원 등에 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