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 트리니티 스파 제공
사진 = 더 트리니티 스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가 오는 30일까지 브랜드 애니버서리 기념 첫 방문 30% 할인 이벤트 ‘웰컴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컴 이벤트는 더 트리니티 스파를 처음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정규 프로그램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더 트리니티 스파 공식 카카오 채널’ 가입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간단한 회원 가입만으로 11월 한정 첫 방문 30%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웰컴 이벤트 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관리로 직접 구성하는 커스터마이징 키트 패키지인 ▲맞춤 관리 선물 패키지, 최대 할인 혜택이 적용된 정규 프로그램을 3회 단위 티켓으로 부담 없이 선보이는 ▲어메이징 이벤트, 참여시 100% 선물과 혜택을 증정하는 ▲꽝 없는 럭키드로우, 스파 선불카드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과 스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인 ▲통 큰 디파짓 혜택, 애니버서리 당일 방문 고객에게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진행’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급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한남, 청담, 강남 등 서울과 수도권 중심에서 13개 직영점으로 운영 중인 더 트리니티 스파는 정통 스파의 정체성(Identity)과 현대 과학 기반의 뷰티 사이언스를 결합하여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지향하는 프레스티지 스파 브랜드다. 특히 모든 룸에 자체 컴포트 존(Comfort Zone)을 설계하여 고객에게 안락함과 청결함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 중이다

이번 애니버서리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