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키니랩 제공
사진 = 스키니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대표 조원희)의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이 오는 8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미리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 방송을 카카오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는 스키니랩의 인기 다이어트 제품인 ‘스키니랩 가르시니아’와 ‘마시는 시네트롤 자몽 다이어트’를 ‘4+2’ 구성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키니랩 가르시니아’는 누적 후기 1만 건(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기준)이 넘는 인기 제품이다. 자몽·오렌지에서 체지방 감소 핵심 성분을 추출한 ‘스키니랩 마시는 시네트롤 자몽 다이어트’ 제품의 경우 4박스 구매 시, 추가로 2박스를 받을 수 있다. 스키니랩 비움 발효 효소 3종 제품 또한 ‘3+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제품 할인 혜택 뿐 아니라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 진행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키니랩 보틀을 선물로 증정하며, 라이브 중 구매 인증을 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3만원권 상품권과 스키니랩 종합비타민 미네랄을 증정한다.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 외에 스키니랩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카카오 쇼핑 라이브 안내 게시글을 리그램하거나 캡처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CU 모바일 상품권 5천원 권’(10명)을, 라이브 시청 후 인증샷을 10일까지 남기면 ‘스키니랩 순백 채움 글루타치온’(1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스키니랩은 아쉽게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품 할인 혜택을 11월 10일까지 톡딜로 제공할 예정이다. 때문에 라이브 방송이 끝나더라도 카카오톡 쇼핑하기 헬스밸런스 스토어를 통해 할인가 구성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스키니랩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쇼핑하기 헬스밸런스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