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한국금융경제신문 심영범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신제품 ‘크러시(KRUSH)’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크러시는 숄더리스(shoulder-less)병을 도입했으며, 패키지 겉면에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함과 동시에 투명병을 사용했다.

100% 몰트 맥주이며 분리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으로 제작한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크러시는 페일 라거 타입의 라거 맥주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500ml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KEG 등 2가지 종류다. 이달 중순경부터 술집, 음식점 등에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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