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니아르 제공
사진 = 니아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위즈덤플래닛 산하 미니멀 다이어트 브랜드 ‘니아르’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12일(일)부터 자사 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2월 1일(금)까지 진행한다.

니아르가 전개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전 제품 최대 65% 특별할인 ▲구매자 전원 무료배송 ▲11만원 상당의 쿠폰팩 증정(회원 전용) ▲블랙프라이데이 전용 특별 기획세트 ▲5성급 호텔 숙박권 추첨 이벤트(15만 원 이상 구매자 대상)

아울러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 구성은 ▲맥북 에어 M2 증정(1명) ▲명품 지갑 증정(3명)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 증정(5명) ▲자사 제품 랜덤박스 증정 ▲자사 몰 할인쿠폰 증정 등이다.

니아르 관계자는 “브랜드 창립이래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역대급 할인율과,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니아르를 꾸준히 사랑해 주신 분들과, 니아르라는 브랜드가 생소한 분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역대급 구성을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니아르는 시그니처 츄어블 캔디 제형의 다이어트 보조제, 붓기 완화, 피부 영양제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알약 제형의 건강기능식품도 출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