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챌린지 제공
사진 = 아이챌린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11월 26일까지 ‘오늘의 #호비타임, 스토리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이챌린지는 영유아 월령발달에 맞춰 바른 습관을 길러주는 구독형 기본생활 교육 프로그램이다.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맞춘 놀이그림책, 놀이완구, 영상교재, 부모가이드로 구성된 습관형성 프로그램이 매월 집으로 배송되는 구독경제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아이챌린지 호비를 즐기고 있는 아이의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고, 캡쳐 후 구글폼을 통해 해당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3인을 추첨해 ‘아웃백 2만원 금액권’과, 20인을 추첨하여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이챌린지는 STEP1(13~18개월), STEP2(19~24개월), STEP3(25~30개월) STEP4(31~36개월)로 구성됐다. 각 STEP별로 일상생활에서 놀이할 수 있는 주제들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호비’가 바람직한 역할 모델이 되어 영유아 통합 발달에 필요한 핵심 습관을 적기에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37개월 이후부터 만 3~4세 이상 아동을 위해 마련된 창의융합프로그램은 사회성이나 사고력, 공간 인지력 등을 포함해 한글과 수학능력을 학습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STEP5~STEP7까지의 과정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STEP7은 초등학교 입학 전 다양한 학습 영역에 대한 필수역량을 골고루 다루고 있어 아이들의 자기주도 학습과 관리역량을 키울 수 있는 준비과정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장점이 있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공식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더 좋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