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루틴 제공
사진 = 하루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우리이앤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HA.routine)’이 11월 10일 단 하루 동안 하루틴 브랜드데이를 운영하며 이 날 ‘더 보장데이’ 프로모션과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더 보장데이를 통해 최대 할인 혜택으로 하루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10일 오전 11시에는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진행될 예정이다.

쇼핑 라이브에서는 리포좀 비타민C와 리포좀 멀티비타민, 분말형의 리포좀 비타민C스틱, 그리고 리포좀 콜라겐 젤리 스틱 등의 다양한 하루틴 리포좀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리포좀 글루타치온C 필름과 리포좀 콜라겐 젤리 스틱은 1박스를 사면 1개 더 증정해 총 2박스를, 글루타치온C 스틱 3개월분을 사면 3개월분을 더 증정해 총 6개월분의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하루틴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리포좀 비타민C 스틱도 3개월분을 사면 1박스를 추가로 제공받게 된다.

쇼핑 라이브에서만 제공되는 이벤트와 함께 쇼핑 라이브가 끝난 이후에도 더 보장데이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알림받기를 통해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하루틴 메이트 라운지에 가입 시 웰컴 쿠폰으로 5% 쿠폰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6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아이튼튼 배도라지즙’을 추가 증정하며, 이외에도 베스트 제품을 구매 시 사은품 증정과 리포좀 이너케어를 매주마다 파격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블랙 위크’도 진행 중이다. 그리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모두 도착보장 상품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하루틴 브랜드 담당자는 “오늘 하루틴 브랜드데이를 위해 특가 판매와 함께 사은품 증정, 그리고 제품에 대해 고객과 소통하며 만나볼 수 있는 쇼핑 라이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브랜드데이가 끝난 이후에는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으로도 만나볼 수 있으니 11월에는 하루틴으로 다가오는 겨울철 건강 관리를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하루틴 브랜드데이로 운영되는 더보장데이와 쇼핑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루틴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