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스크림에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델 장영란과 함께 한 새로운 CF 영상 ‘아이스크림이 약이다’ 메이킹 스토리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2편에 걸쳐 공개된 메이킹 스토리에는 영상 촬영 현장에서 장영란과 아이, 학부모 모델, 스텝들 간의 즐겁고 훈훈한 모습과 홈런 모델로서 장영란의 짤막한 인터뷰가 담겼다.

특히 장시간 촬영과 장비 고장 및 지연 등 갑작스러운 돌발 상황에도 스텝들과 다른 모델들을 챙기며 특유의 에너지와 밝은 모습으로 힘을 보내는 등 ‘인간 비타민’으로서 면모를 보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장영란은 이번 CF 영상을 촬영하며 “학부모로서 아이 교육에 관심이 많아 이번 영상 촬영이 여러모로 의미가 있었고 아이들과도 즐겁게 촬영했다”며 “’아이스크림이 약이다’ 라는 광고 콘셉트 또한 재미있어 많은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홈런을 통해 학교 공부를 집에서도 이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는 좋은 길잡이가 될 수 있다”며 “이런 홈런이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