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옐레드 제공
사진 = 옐레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반려가족 유치원&호텔 옐레드는 지난 11월 1일부터 7일간 옐레드 가맹점주와 가맹점 교육직원을 대상으로 첫 교육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옐레드의 가맹점주 교육 및 훈련은 본사에 위치한 이론 교육장과 안성에 위치한 실습 교육장 두 곳에서 진행 했다.

교육은 ‘펫 케어서비스 전문가 양성’ 교육으로 1일차 반려견 행동이론 이해하기 2일차 반려견 교육 심화 3일차 펫 창업 아카데미 자격증 4일차 유치원 프로그램 교육 5일차 전문 행동교정전문가 자격증 6일차 유치원 서비스 7일차 유치원 실무 교육을 전개했다.

펫 케어 서비스 전문가 양성 교육은 YELED만의 반려가족 유치원 및 호텔에서 차별화된 시스템을 원장님들에게 교육을 진행해, 안정적인 매출과 다양한 케어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YELED를 방문한 반려가족에게 만족도를 100% 맞춤 제공하기 위한 교육이다.

특히 YELED 본사에서는 점주들이 반려견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쌓고 전문성을 키워나가기 위해서 반려견 서비스의 분야별 전문 강사들이 배치되어 반려견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전문성을 가진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한 교육이 이루어졌다.

YELED 사업본부 이현희 대표는 “옐레드는 반려견과 사람이 불편함 없이 공존하는 세상을 만드는 것을 비전으로 삼아 반려견을 ‘요람에서 무덤까지 책임진다’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모든 유치원 원장님들께 마음을 다하여 운영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YELED는 올해 2023년 7월에 런칭한 반려가족 유치원&호텔 전문 프랜차이즈 회사이다. 현재 안산고잔점, 시흥은계호수점, 하남미사점, 석촌헬리오시티점, 부천신중동점 등 신규가맹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유치원 및 호텔을 차별화된 시스템과 가맹점주의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과 다양한 반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