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린토 제공
사진 = ㈜코린토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국내 캠핑용품 브랜드 ‘카즈미(KZM OUTDOOR)’가, 올해로 3회를 맞이한 ‘2023 원더캠프 페스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캠핑의 성지라 불리는 ‘충주 목계솔밭 캠핑장’에서 ‘10월 27(금)~29(일)’ 2박 3일 동안 진행된 본 행사는, 총 200개 캠핑사이트와 24개 파트너사, 1,000명 이상의 인원이 참가했다.

원더캠프는 카즈미(KZM OUTDOOR)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카즈미의 다양한 텐트가 한 자리에 모여서 각자의 스타일로 캠핑을 즐기며, 다양한 이벤트와 화려한 공연, 고객감사 행운권 추첨도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다. 이번 3회 티켓팅은 무려 2분만에 매진될 정도로 매년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사진 = ㈜코린토 제공
사진 = ㈜코린토 제공

카즈미 관계자는 “수 많은 고객 분들을 한 장소에서 만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다”라며 “무엇보다 카즈미 제품을 사용하며 행복한 표정으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기쁘고 뿌듯하다. 매년 발전된 모습으로 만나 뵐 것을 약속드린다. 원더캠프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원더캠프에서 받은 에너지를 바탕으로, 더욱 향상된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해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