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글램핑봄 제공
사진 = 글램핑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평택에 위치한 글램핑장 ‘글램핑봄’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열심히 공부한자 떠나라!’ 숙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글램핑봄 수험생 할인 이벤트는 오는 11월 17일부터 1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할인은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25%, 금요일은 20%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체크인 시 수험표를 지참해야 하며, 수험표가 없을 경우 차액을 현장에서 지불한 후 입실이 가능하다. 예약을 원하는 수험생 및 가족은 ‘글램핑봄’ 홈페이지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글램핑봄은 1,700평 규모 부지에 12개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수를 중심으로 아치 모양으로 배치되어 모든 객실에서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한다.

또한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시설을 지향하는 글램핑장으로 호텔식 조식을 제공하고 객실에는 주방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요리도 할 수 있다.

글램핑봄 왕현옥 대표는 “최근 가족, 연인 등과 함께 가까운 곳이나 럭셔리한 글램핑장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캠핑족들 역시 자연환경, 편리시설, 즐길 거리 등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급 글램핑장을 선호하면서 프리미엄급 글램핑장이 전국적으로 확산하는 추세”라며 “도심을 벗어나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고 평택호를 바라보는 뷰와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봄 역시 늦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로 꾸준한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수험생 할인 이벤트는 1년 동안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자연을 느끼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고자 마련했다. 친구, 가족들과 함께 글램핑봄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