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베네통 제공
사진 = 베네통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하이퀄리티 패션 브랜드 베네통은 17일부터 2만여개 제품을 최대 68%까지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블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 품목에 적용 가능한 10%, 15%, 20% 중복쿠폰 중 인 당 2장을 랜덤으로 받아 진행된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쿠폰 증정과 함께 우먼 겨울 아우터 컬렉션 할인 기획전과 글로벌 수입 의류 아울렛 할인 기획전을 함께 진행하여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키즈는 23FW 신상품도 시즌오프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매년 매니아 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체크 코트부터 팬츠, 니트류와 머플러, 장갑, 가방, 슈즈와 같은 패션 잡화 전 품목이 할인 대상으로, 급격히 추워진 날씨를 감안하여 구스 다운 패딩 또한 할인 품목에 포함되었다.

베네통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베네통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을 위해 준비한 겨울맞이 세일 기획전”이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베네통의 23 WINTER 감성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블프 할인 주간은 오는 23일까지 진행되어 베네통 우먼 의류를 비롯한 베네통키즈, 이탈리아 직수입 라인인 GLOBAL 전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