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꿈비 제공
사진 = 꿈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꿈비가 고물가 시대에 부담을 느끼는 부모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고자 창고대방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층간소음매트, 범퍼침대, 리빙, 침구류 등 꿈비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최대 8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창고대방출 행사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리퍼브 제품은 소음방지 실내화부터 요가 매트, 메모리폼 배게 등 다양한 라인업을 최소 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리퍼브 제품뿐 아니라 2023년 신규 출시한 신제품도 이번 행사에서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60cm 가드로 안정성을 높인 하이가드 범퍼침대는 기존 행사가에 15% 추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하반기 인기 신제품인 셀프시공 롤매트와 자이언트 TPU 퍼즐매트는 패밀리세일 단독 특가로 판매 중이다.

제품에 따라 픽스 테이프, 5만원 상품권과 같은 사은품 또한 준비되어 있어 풍성한 쇼핑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준비된 꿈비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할인가와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꿈비 관계자는 “많은 분이 기다려 온 행사이니만큼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중 최대 할인율로 준비된 창고대방출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창고대방출에 대한 자세한 기획전 내용은 꿈비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