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매스티나 제공
사진 = 매스티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프롬바이오코스메틱의 원료주의 화장품 브랜드 매스티나가 바디 트러블 완화를 위한‘화이트매스틱 블레미쉬 바디워시’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화이트매스틱 블레미쉬 바디워시’는 각질 케어 특허 성분인 병풀 케라티네이즈에 4HA 성분을 더해 각질∙피지∙노폐물 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또한, 판테놀과 10중 히알루론산, 시카 콤플렉스 성분을 더해 수분과 진정 효과를 갖췄다.

매스티나의 미백∙브라이트닝 특화 라인인 ‘화이트매스틱 라인’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매스티나 독자 성분 ‘화이트 매스틱 콤플렉스’를 10,000 ppm 함유하여 항산화부터 브라이트닝까지 복합 케어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를 통해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에 대한 보고를 완료하였으며, 식약처 고시 알러지 유발 물질 26종 또한 검출되지 않음을 확인하였다. 해당 제품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매스티나 관계자는 “화이트매스틱 블레미쉬 바디워시는 피부 고민을 잠재우고 매끈한 피부결을 케어해주는 기능성 바디워시로, 펌프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샤워 후 화이트매스틱 블레미쉬 바디미스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 높은 바디 트러블 완화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매스티나는 자연에서 얻은 성분에 기반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안티에이징 뷰티솔루션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