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그라펜 제공
사진 = 그라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세이션에서 뷰티 프로덕트를 전개하고 있는 그라펜(GRAFEN)이 맨즈 뷰티 최초로 시도하는 브라운 계열의 립 제품 트리플립 네이키드™를 30일 출시했다.

트리플립 네이키드™는 ‘NAKED(아무것도 걸치지 않은)’ 라는 이름 그대로 바른 듯 안 바른 듯 내추럴한 브라운 레드 발색이 특징으로,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인상으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트리플립만의 시그니처인 3중 블록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운데 발색 블록을 중심으로 양옆 베이지 컬러 블록에는 프로폴리스, 파파야 오일, 비타민(A,B,C,E), 콜라겐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입술 보습과 탄력 케어도 가능하다. 또한 실버 주얼리를 모티브로 한 메탈릭 실버 컬러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믹스 매치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남성 뷰티 화장품 시장의 규모가 확대되고 있지만 여전히 남성들의 색조 메이크업에 대한 인식은 생소한 것이 현실이다. 트리플립 네이키드는 시중의 발색 립밤과는 다르게 본연의 입술색을 크게 해치지 않는 제품이기에 그간 색조 제품에 관심은 있었으나, 쉽사리 도전하지 못했던 남성들에게 이른바 ‘입문템’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 = 그라펜 제공
사진 = 그라펜 제공

지난 5월 말 누적 판매량 110만 개를 돌파한 트리플립 시리즈는 아시아계 피부 톤에 최적화된 컬러감과 MZ 세대를 타깃으로 한 특유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그라펜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자연스럽게 혈색을 보정해 주는 ▲핸섬립, 보다 선명한 인상을 만들어주는 ▲컬러립, 입술에 비타민과 보습을 채워주는 ▲립센스, 여기에 새로 출시된 ▲네이키드까지 총 4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본인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신제품 트리플립 네이키드는 11월 30일부터 그라펜 공식몰 및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과 무신사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무신사에서는 12월 1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최대 40%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트리플립 시리즈 2종 이상 구매 시 ‘실버 타이벡 파우치’ 증정, 그라펜 제품 중 2만원 이상 구매 시 ‘제주 해수 바디 스프레이’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