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명랑핫도그 제공
사진 = 명랑핫도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명랑핫도그가 겨울철 대표간식 붕어빵을 더욱 재미있고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신메뉴 핫붕(핫도그 먹는 붕어빵)시리즈 3종을 출시한 데 이어 28일 신규 맛 3종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핫붕(핫도그 먹는 붕어빵) 메뉴는 ▲슈크림 ▲팥치즈 ▲피자 맛이다.

슈크림은 이름 그대로 달콤한 슈크림 필링으로 가득 채워졌으며, 팥치즈는 달달한 팥과 쫄깃한 치즈를 모두 넣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피자 핫붕은 고기와 함께 피자 소스,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퓨전 핫붕이다.

기존에 출시된 핫붕 메뉴는 쫀득한 점보소시지와 달콤한 팥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기본 핫붕, 쭉 늘어나는 모짜렐라를 통으로 들어간 치즈 핫붕, 팥앙금으로 채워진 팥 핫붕에 이어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맛이 출시된 것이다.

명랑핫도그 관계자는 “기존 3종을 소개한 이후로 온오프라인 상에서 큰 이슈가 되고, 해당 메뉴 인기가 높았던 만큼 새로 나온 메뉴 소식에도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주고 계신다”라며, “명랑핫도그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과 맛을 선사하기 위해 출시된 메뉴인만큼,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명랑핫도그 핫붕은 가맹점 중 한정 매장에서만 판매되고 있으며, 판매 중인 가맹점 정보는 명랑핫도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