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르무통, 제34회 한양대 광고홍보학과 학술제 COMMAH 후원
 사진 = 르무통, 제34회 한양대 광고홍보학과 학술제 COMMAH 후원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 우주텍의 슈즈 브랜드 ‘르무통’이 지난 16일 올해로 34회를 맞이한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술제 '콤마(COMMAH)'를 후원하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한양대학교 ERICA 내 학과 학술제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COMMAH'는 학생들이 수업에서 배운 광고홍보학과 이론을 실무와 결합할 수 있는 행사이며, 기업이 제시한 상황에서 어떻게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지 경쟁 PT 자리를 통해 발표하는 기회를 갖는다.

이 학술제의 협력 기업으로 참여한 르무통은 '대학생 대상 광고 캠페인 전략'을 경쟁 PT 과제로 제시하고, 가장 우수한 전략을 도출한 금상 1팀과 은상 1팀에게 각각 100만 원, 50만 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올해 콤마 행사에서는 한양대학교 ERICA의 14개 학과, 161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대학생들의 열정 넘치는 PT를 선보였으며, 경쟁 PT 팀 중 '이로운(경쟁 PT 2팀)' 팀이 금상, '싹쓰리(경쟁 PT 3팀)' 팀이 은상을 수상하며, 많은 이들의 노력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사진 = 좌 우주텍 '허민수' 대표, 우 '이로운'팀 배승환 팀장 
사진 = 좌 우주텍 '허민수' 대표, 우 '이로운'팀 배승환 팀장 

또한, 르무통은 콤마와 함께하며 본 행사 후원뿐만 아니라 콤마에 참여했던 161명의 학생 모두에게 신발을 후원하고, 콤마 운영제작팀인 대·내외 PR팀과 함께 제 1회 안산 5개 대학 '유니온 페스티벌' 행사와 교내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하는 등 대학생과 가까워지기 위한 시간을 가졌다.

르무통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열정 넘치는 아이디어와 신선한 목소리를 접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라며 “이번 학술제 참여를 계기로 앞으로도 MZ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 르무통이 대학생들이 즐겨 신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