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지미디어 제공
사진=이지미디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 ㈜이지미디어가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 '롯데문화센터 웹사이트'로 서비스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이 시상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의 주최와 아이어워즈위원회의 주관으로 진행된 것으로, 이지미디어는 뛰어난 기술력과 창의성으로 사용자 경험을 혁신적으로 구현한 것에 대해 인정을 받았다.

'롯데문화센터 웹사이트'는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효율적인 서비스 기능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지미디어는 롯데문화센터의 NO.1 문화센터로서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다양한 강좌 정보와 서비스 기능을 통해 고객 편의를 최적화하고자 했다. 특히 강좌 검색부터, 신청, 결제, 그리고 수강 종료 후의 정보 확인까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된 점이 이번 수상에 큰 역할을 했다.

또한, '롯데문화센터 모바일웹' 작품으로 모바일서비스 부문에서 통합 대상을 수상하며 두 가지 부문에서의 뛰어난 성과를 기록했다. 4,000여 명의 인터넷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위원과 분야별 전문평가위원, 최고평가위원들의 엄격한 평가를 통과하여 수상작으로 뽑힌 것은 이지미디어의 기술력과 창의성을 입증한 결과다.

이지미디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구현하여 더 많은 사용자에게 만족과 가치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지미디어는 1999년에 설립된 디지털 에이전시로, 다양한 업종의 온라인 서비스 제작 및 운영을 전문으로 하며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기반으로 출발한 요구 분석과 UI/UX 설계, 기획, 그리고 검증된 개발 로직 적용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