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상교육 제공
사진=비상교육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 비상교육은 잉글리시아이 교육위원 양성과정(Influential Leadership Seminar(이하 ILS))이 지난 9일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된 세미나는 2023년 잉글리시아이 교육 성과와 2024년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공로상 시상과 신규 교육위원을 위촉했다. 또한 외부 강연 특강 이서영 강사의 ‘입회율 110% 만드는 설득기법’가 진행되었다.

올해 36명 신규 교육위원이 위촉되어 총 147명의 교육위원이 활동 중인 잉글리시아이 교육위원은 멘토로서 신규 원장들의 안정적인 정착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필수 원장 교육 과정인 빌드업 과정, MMP 등 교육 활동에 참여하고, 선배 원장으로서 학원 운영, 홍보 활동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특히 교육위원들의 역량강화 및 자기계발 지원 프로그램인 ‘Personal Branding Master Course’를 신설해 교육위원들의 전문성을 제고하고, 교육위원의 10가지 핵심 가치를 선언하여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지속 성장을 위한 노력과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꾸준히 교육 활동과 멘토 역할을 수행한 잉글리시 망포점 이현주 원장에게 공로상을 수여했다. 이현주 원장은 지역 내 교육위원으로써 잉글리시아이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교육 활동을 이어와 신규 원장들의 정착과 성장에 공헌을 인정받았다.

이영장 비상교육 영어 코어 그룹장은 “가맹원장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은 학원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며, 동기부여를 주기 때문에 원장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이러한 좋은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것은 교육위원들 덕분에 가능하며 이는 잉글리시아이의 성장 원동력이라 자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원장님들이 교육 위원으로 위촉될 수 있도록 그리고 교육 위원들이 단지 교육 운영에서 멈추는 것이 아닌 역량강화 및 자기계발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