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메이슨 제공
사진=뉴메이슨 제공

트렌드 감성리빙 브랜드인 뉴메이슨이 청담동 뷰티살롱 조이187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청담187 무선 헤어브러’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뉴메이슨 청담187 무선 헤어브러쉬는 화상위험이 있는 판고데기와는 달리, 2중브러쉬로 안전하게 머리손질이 가능하며, 37개의 발열도자에서 150도~230도까지 열이 고르게 분포되어 열전달에 용이하다. 유선 고데기의 단점을 보완한 무선 고데기로, LG배터리를 사용하여 사용시간은 최대 150분 사용이 가능하다. 무선충전 거치대가 있어, 충전에 대한 불편함을 해결했다.

또한 5,000만개의 음이온을 통해 머리손상을 최소화 시키면서 머리손질을 도와줄 수 있다. 임상테스트를 통해, 모발 손상도 20% 절감, 12시간 볼륨 지속력 테스트도 완료했다.

사진=뉴메이슨 제공
사진=뉴메이슨 제공

뉴메이슨은 온라인‧홈쇼핑‧오프라인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오프라인은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오프라인으로 직접 체험을 해볼 수 있으며, 온라인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쿠폰‧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를 할 수 있다. 홈쇼핑은 방송에서만 2만원을 할인해 생방송으로 방송을 하고 있으며, 지난 11월 14일 방송에서 70분만에 5,000대(약 5억)를 판매한 바 있다.

뉴메이슨 관계자는 “현재 제품에서 부족한점을 더욱 보완하고, 향후 제품을 더 좋게 업그레이드를해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