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랜드 제공
사진=서울랜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이준성 기자 | 서울랜드가 ‘2024 갑진년, 해피 뉴 용!’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1월 1일부터 설날까지 진행되는 ‘2024 갑진년, 해피 뉴 용!’은 청룡의 해를 맞이해 기획됐으며 서울랜드가 위치한 청계산 청룡의 기운을 제대로 받아 갑진년 새해를 기운차게 시작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관람객들은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오직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눈썰매와 빙어낚시체험도 진행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해 서울랜드를 찾을 관람객들의 필수 코스 ‘신년 운세체험존’도 마련돼 있다. 신년 운세가 알고 싶은 관람객들은 삼천리동산에 마련된 진실의 청룡을 찾아 여의주를 넣고, 청계산 청룡이 내려앉은 장터 주변의 청룡 소원지를 부착하거나, 빅회전목마 앞에 마련된 소원의 청룡 포토존에서 소원 인증샷을 찍으면 된다. 소원의 청룡은 쓰다듬는 부위에 따라 다른 소원성취를 약속할 예정으로, 머리를 쓰다듬으면 학업·직장운이, 몸통을 쓰다듬으면 건강운이 좋아지는 등 원하는 소원에 따라 필요한 부위를 쓰다듬으면 된다.

용띠(2012년, 20년, 98년, 97년~)에 태어난 관람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있다. 청룡을 해를 맞이해 용띠 관람객은 파크이용권과 연간이용권을 특별한 요금으로 구입할 수 있다. 파크이용권의 경우 용띠관람객 본인과 동반 1인까지 5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연간이용권은 경우 용띠관람객 본인과 동반 3인까지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서울랜드 제공
사진=서울랜드 제공

또한 ‘서울랜드 스노우 펀랜드’에서는 눈썰매와 빙어낚시가 가능하며, 눈썰매장에서는 120m 슬로프에서 시원한 스릴을, 빙어낚시에서는 뜰채로 빙어를 낚아 올리며 물 반 고기 반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빙어를 즉석에서 튀겨주거나 붕어빵, 군고구마 등 다양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눈썰매장은 서울랜드 이용 시 무료이며, 빙어낚시는 뜰채낚시 체험료가 발생한다. 빙어낚시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후 이용하면 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블록버스터 매직쇼 ‘루나 윈터 매직콘서트’에서는 대형 일루전 마술과 순간이동 및 탈출마술 등 눈을 뗄 수 없는 마술쇼가 펼쳐지며, 서울랜드 내 이벤트홀에서 2월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진행된다. 이외에도 캐릭터 인형극 ‘떠나요, 동화의 숲’도 어린이를 동반한 관람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만큼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서울랜드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초중고 졸업, 입학생대상으로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파크이용 종일권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미취학어린이 파크이용권 종일권 할인 및 중고대학생 주말 할인, 제휴카드, 통신사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랜드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서울랜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