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지=오티콘
사지=오티콘

한국금융경제신문=윤선미 기자 | 덴마크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티콘의 ‘2024년 정책발표 세미나’가 오는 14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된다. 

오티콘 정책발표세미나는 현 청각산업의 트렌드와 오티콘 신제품 정보에 대해 공유하며, 2024년 오티콘의 새로운 슬로건을 발표하는 오티콘만의 전통적인 행사다.

2024년 오티콘 정책발표세미나에서는 ‘오티콘, 관념을 깨고 새로운 세상으로’라는 의미를 담은 ‘Breaking, new solution like never before’ 슬로건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티콘 정책발표세미나는 모던댄스 공연으로 시작해 디만트 본사 부사장 소렌 콜딩의 회사 소개, 박진균 대표의 2024 오티콘 정책 발표와 함께 모던 댄스 공연, 뮤지컬, 퍼포먼스 공연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024년 오티콘 새로운 정책인 오로스+(오티콘 로스 케어)와 클린 피팅(Clean Fitting)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로스+는 보청기 분실 시 동일한 제품으로 보상해 주는 프로그램이고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클린 피팅(Clean Fitting)은 청각전문가 고객에게 체계화된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은 서비스에 대한 가치를 부여해 ‘Good Fitting Enjoy Life’를 구현하는 캠페인이다.

또한 본 정책세미나에 참석하는 참석자에게는 특별인증서 제작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선물들을 지급할 예정이다.

디만트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2024 오티콘 정책 세미나를 통해 청각 산업에 존재한 한계점을 뛰어넘어 보청기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