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디
사진=코디

한국금융경제신문=이준성 기자 | 생활용품 브랜드 ‘코디’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화장지)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주)쌍용씨앤비의 코디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공급한다는 경영 이념을 가진 생활용품 브랜드다. 최근에는 기업의 ESG경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친환경 및 소비자 안전에도 꾸준히 힘쓰고 있다.

특히 ‘코디 비데앤클린 화장지’는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보습 로션을 함유해 여러 번 닦아도 피부 자극에 대한 걱정이 없는 두루마리 화장지다. 3겹 데코 엠보싱을 적용해 더욱 도톰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비데 후 깔끔한 처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물 풀림성을 23% 높였다. 또한 독익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피부 자극 걱정을 최소화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코디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로 보다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코디’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