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클린유 액취증클리닉
사진=클린유 액취증클리닉

한국금융경제신문=윤선미 기자 | 클린유 액취증클리닉이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의료(액취·다한증)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클린유 액취증클리닉은 액취증‧다한증만을 진료하고 치료하며 액취증, 다한증치료를 위한 전용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클린유 액취증클리닉의 액취증 수술인 IST멀티제거술은 수술 후 가벼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수술의 효과 및 흉터, 통증 등의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IST멀티제거술은 국소 마취하에 기구진입 목적의 최소절개를 통해 이루어지며 액취증의 원인 땀샘을 여러 단계에 거쳐 제거하는 수술법이다. 마취시의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큐젯 다층마취를 이용하여 수술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게 된다.

수술과정은 먼저 고주파, 외부레이저를 이용해 조직을 연화시킨 다음 내부 레이저 및 초음파를 이용해 액취증의 원인인 땀샘을 파괴, 용해시킨 후 IST 흡입술을 시행해 잔존땀샘까지 제거한다. 마지막으로 최종 내시경 및 육안확인 후 잔존땀샘이 남아있는 경우 최종적으로 제거하고 마무리하게 된다.

클린유 액취증클리닉의 배준 대표원장은 “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진료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