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문각 공인중개사
사진=박문각 공인중개사

한국금융경제신문=이준성 기자 | 수험교육 기업 ‘박문각’이 1월 10일 이후 가입한 신규 공인중개사 회원 대상으로 부동산학개론 ‘익힘장 무료 배포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익힘장은 방대한 부동산학개론 전 범위를 주 1회 1시간 이내로 핵심만 빠르게 복습할 수 있도록 설계된 ▲김백중 ▲이영섭 강사의 비법 수험서로, 그날그날 공부할 분량에 맞춰 페이지를 구성해 수업 내용의 이해와 암기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고, 틀린 것을 반복하는 방법까지 기재되어 있다.

본 교재 저자 이영섭 강사는 “박문각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자들이 빼놓지 않고 추천하는 필수 학습법으로, 해당 교재만으로도 부동산학개론 과목의 명확한 학습 방향성 설계와 구체적 목표 설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김백중 강사는 “공인중개사 학습의 가장 큰 허들인 방대한 양에서 벗어나 핵심 내용만 빠르게 반복해, 강제로 기억되는 획기적 학습 시스템을 가능케 한 만큼, 단기간 합격을 꿈꾸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동산학개론 ‘익힘장 무료 배포 이벤트’는 1월 10일 이후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의 참여 회원에게 제공되며, 해당 이벤트 참여 시 ▲올패스 10만원 할인권 ▲적립금 3,000원이 추가 제공된다.

박문각 공인중개사의 익힘장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